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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hon info

[외주개발] 클라이언트, 서버, VR, AR, RTC 개발 (unity3d, iOS, Android, PKI 암호처리)

by 게임혼 2018. 4. 4.

각종 어플 및 게임의 개발과 운영 대행등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력 10년이상의 클라이언트와 서버개발자등 다양한 인력을 통해 귀사에서 원하시는 분야에

 

대한 외주개발이 가능합니다.

 

현재 자체 서비스는 40여종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내용은

 

S> market.game-hero.com 주소로 접속하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클라이언트 분야
- 사용 가능 언어 C, C++, C#, JAVA
- 작업 가능 플랫폼 GVM, BREW, WIPI, SK-VM, WM, iOS, Android
- 작업 가능 엔진 및 프레임웍 Unity3D, Cocos2d-x, Vision, Unreal

* 서버 어플리케이션 분야
- 사용 가능 언어 C,C++,C#,JAVA
- IOCP기반 프로그래밍, NIO기반 프로그래밍
- Netty, Vert-X, JAVA 작업 가능

* DB 분야
- mysql, mssql, mariadb, R-DBMS 계열
- Redis, Memcached 사용

* 기타
- 산업기술대학교 및 게임개발 특강 다수 진행
- 게임 및 어플 자체 개발 및 외주 납품하여 서비스 다수 개발

* 하드웨어
- 블루투스 제어
- NFC 제어
- BLE, Beacon 제어
- zigbee 제어
- 산업용 시리얼 포트 제어

 

* AR

- 뷰포리아

- OpenCV

- Kinect

- Visage FaceSDK

- ARCore, ARKit, ARGear


* VR

- GoogleVR

- VIVE & Extends

- OVR


* WebRTC

- Vivox


[최근 외부작업]

2019년 12월 M사 VR 체감 어플리케이션 보행 모듈 개발

- 모션하우스 SDK + VIVE Tracker 이동한 Full Tracking 보행 시스템 개발, unity3d 연동


2019년 11월 D사 Android 음악 교육 어플리케이션 개발

- AOS 네이티브 + 동영상 및 악보 교육 앱 개발.


2019년 10월 S사 AR Segmentation 촬영 어플리케이션 개발

- AOS 네이티브 + AR SDK를 통한 앱 개발.


2019년 9월 S사 AR 레코딩 어플리케이션 개발

- ARKit, ARCore + unity3D를 이용하여 AOS, iOS 개발.


2019년 7월 K사 로드쇼 AR 어플리케이션 개발

- 내부 로드쇼용 webrtc + AR어플리케이션의 AOS native,unity3d 작업.


2019년 5월 U사 다자통화 ARRTC 어플리케이션 추가 개발

- 기 개발된 unity3d기반 ARRTC 어플리케이션의 기능 추가 개발


2019년 3월 VR 노래방 어플리케이션 추가 개발 및 시연

- 반주기 + 삼성 오딧세이(MR)를 사용한 PC기반의 음악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9년 1월 Android 동영상 광고 어플리케이션 개발

- AOS와 FTP서버기반의 동영상 광고 다운로드 플레이어 개발


2019년 1월 VR 노래방 어플리케이션 개발

- 반주기 + 삼성 오딧세이(MR)를 사용한 PC기반의 음악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9년 이전, 다수의 게임 및 앱 개발 서비스


http://gamehon.tistory.com/747


[최근 내부작업]
루팅 크라운 글로벌 서비스 총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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