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소프트웨어 관련 이슈들은 뭐지?

by 게임혼 2011. 8. 27.

요즘 뉴스에 나오는 일단의 소프트웨어 관련 정책과 소식들은 내 입장에서는 강건너 불구경과 같다.

업계에서 10년 넘게 일했다고 하지만 나는 고졸이고 정식 교육 및 대학 문턱조차 넘어 볼 수 없었다.

그러 내 입장에서 N모사의 소프트웨어 인력 양성계획과 같은 내용을 보면 교육이란 것에 얼마나 자신이 있길레

저러는 것일까 의아함도 생긴다. 마치 학력제한을 걸고 채용공고를 올리는 기존의 모습과 다른 점이 없어 보이기도 하고,,

과연 국내의 교육이 정상적일 수 있을까를 먼저 생각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그래도 자신이 하면 다를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인지 N모사의 계획은 자신 있어 보이기도 한다. 모바일 게임 사업이라던지

모바일 사업 진출에 대한 강한 의지 표현을 위한 금액적 숫자놀이에도 그런 점이 보여졌다. 뭐 돈 많아 좋겠다. 정도?

어찌되건 나는 투자가 결실을 거둘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바로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투자를 책정한 사람들은 그런 경험이 있었을까? 아니면 그런 경험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충분히 있기 때문에 그런 것일까?

쓸데없이 이야기를 늘어놓아 봤는데 작금의 소프트웨어 관련 이슈들과 그에 편승해 우후죽순 생겨나는 정책들을 보면서

나도 이바닥에서 오래 있었는데 왜 이렇게 호응할 수 없는지도 고민해 보는 밤이 되고 말았다.

나 자신이 주된 이슈의 주역들이 존재하는 시장과는 괴리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하는 이상한 결론에 이르면서 말이다.

결국 그들이 말하는 소프트웨어는 나와는 다른 길, 다른 시장, 다른 정책, 그리고 다른 분야인 것으로 보인다.

그들은 그들의 길을 가겠고 나는 나의 길을 가겠지~
 
나와 같은 느낌과 생각을 한 나그네 있다함 보소, 강건너 불난리에 행여 뛰들거나 참견치 말고 그저 구경꾼되어 제 갈 길이나 가봅세~

www.gamehon.com www.gamemotor.com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가는 길  (0) 2011.09.05
이제 유니티 프로 구매  (0) 2011.09.02
오랜만에 로또구매  (0) 2011.08.14
Game-Hero 게임-히어로 app list  (0) 2011.08.06
안드로이드 무료 서비스 정책을 바꾸어야 하는가?  (0) 2011.05.29